UPDATED. 2024-04-17 10:05 (수)
걸그룹 트라이비, 예능 콘텐츠서 물오른 예능감 폭발! 6인 6색 ‘예능 병아리’ 등극
걸그룹 트라이비, 예능 콘텐츠서 물오른 예능감 폭발! 6인 6색 ‘예능 병아리’ 등극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1.1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라이비, 예능감도 만점…신보 ‘LEVIOSA’ 공식 활동 마무리 후 예능 콘텐츠서 남다른 존재감 발휘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와우스튜디오_걸그룹 트라이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예능 병아리’ 면모를 발휘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와우스튜디오를 통해 트라이비가 출연한 ‘아이돌 예능 수련회 Ep1’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트라이비는 옥상 캠핑장에서 저녁 식사를 사수하기 위해 다채로운 게임을 즐기며 풋풋한 예능감과 인간미 넘치는 솔직 담백한 모습을 발산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훈훈한 대학생 같은 캐주얼 차림으로 맑은 하늘과 푸른 잔디밭이 펼쳐진 옥상 캠핑장에 도착한 트라이비는 프리한 힐링 촬영인 줄 알았던 첫 느낌과 달리 스파르타식 게임 지옥을 제대로 맛보는 모습으로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첫 번째 게임인 ‘릴레이 몸으로 말해요’에서 귀여운 허당미를 뽐내며 아쉬운 실패를 경험한 트라이비는 ‘네 글자 이어 말하기’ 게임에서는 외국인 멤버들의 맹활약으로 미션에 성공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 ‘릴레이 미션 게임’에서 탁월한 팀워크와 뛰어난 운동 신경,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원하게 미션에 성공,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과 재미를 안겼다.

트라이비의 영상을 접한 팬들은 “트라이비는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 “우리 짱라이비의 웃음으로 가득 찬 예능 수련회 보면서 행복했어요. 2부 너무너무 기대돼요. 현기증 나니까 빨리 주세요”, “웃수저 그 잡채 아깅이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두 번째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트라이비는 최근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타이틀곡 ‘KISS’와 수록곡 ‘In The Air (777)’의 공식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트라이비는 ‘퍼포먼스 장인’다운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음악, 대체불가한 ‘청량아치’ 매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입증하며 이유 있는 호평을 이끌었다.

특히 타이틀곡 ‘KISS’는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유튜브 조회 수 주간 차트 최정상에 등극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으며, 트라이비는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2022 Asia Model Awards)’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며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