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디즈니+ 1 PICK’ 투표 중간 점검 결과 공개, 마블 '어벤져스:엔드게임' 독보적 1위 中
‘디즈니+ 1 PICK’ 투표 중간 점검 결과 공개, 마블 '어벤져스:엔드게임' 독보적 1위 中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1.2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디즈니+ 구독자가 가장 사랑한 작품은 무엇?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가 지난 1년간 구독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디즈니+ 1 PICK’ 최애작 투표 이벤트의 실시간 현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디즈니+가 국내 런칭 1주년을 맞이해 구독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가운데, 구독자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작에 투표하는 ‘디즈니+ 1 PICK’ 이벤트의 중간 결과를 발표했다. 디즈니+ 1 PICK 이벤트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STAR)까지 디즈니+를 구성하는 6개의 브랜드별로 지난 1년간 가장 사랑받은 작품들을 선별하여 구성된 후보작들 중 구독자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10(목)부터 시작해 약 2주간의 시간이 지난 시점(23일 기준), 디즈니+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디즈니’ 브랜드관에서는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가 36%의 높은 득표율을 차지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한 <알라딘>이 2위, <주토피아>가 3위를 이어가며 구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명가 ‘픽사’ 브랜드관에서는 <코코>가 득표율 39%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표를 획득했다. 그 뒤로는 <토이 스토리>와 <소울>이 13% 동률을 이루며 2위 자리를 두고 팽팽한 접전을 벌이고 있다.

이어서 거대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마블’ 브랜드관에서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63%라는 독보적인 수치와 함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스타워즈’ 브랜드관에서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득표율 56%로 1위를, 다양한 분야의 다큐멘터리 작품들을 선보이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관에서는 <고래의 비밀>이 45%로 1위를 달리고 있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일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위한 ‘스타’ 브랜드관에서는 <아바타>가 42%로 1위를 기록해 12월 개봉을 앞둔 <아바타: 물의 길>의 흥행에 기대치를 높인다. 이어 디즈니+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16%로 2위를,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15%로 3위를 이어가고 있어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계속되고 있는 ‘디즈니+ 1 PICK’ 이벤트는 오는 12/4(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화제작 <아바타: 물의 길> 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디즈니+ 1주년 캠페인’은 지난 1년간 변함없는 마음으로 디즈니+와 함께해준 구독자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풍성함을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