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원피스 필름 레드' 30일 오늘 개봉, 관람포인트는?
'원피스 필름 레드' 30일 오늘 개봉, 관람포인트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인 포스터
▲ 메인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일본 현지에서 누적 관객 수 1,300만 명을 넘어서며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돌파한 <원피스 필름 레드>가 드디어 오늘 개봉을 맞이한 가운데 관객 리뷰 영상 및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관객 리뷰 영상은 <원피스 필름 레드>를 손꼽아 기다리는 국내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최초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확인한 관객들의 생생한 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티켓 수령을 위해 길게 늘어선 줄과 곳곳에 코스튬을 입은 관객들의 모습을 통해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더불어 “샹크스의 액션신에서 전율을 느꼈다”, “처음에 오프닝으로 불러준 ‘우타’의 노래가 너무 좋았다”, “원피스 25주년이라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등 호평을 남겨 기대감을 높인다.

이러한 생생한 후기와 함께 관객들이 뽑은 관람 포인트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

베테랑 제작진과 의기투합해 한층 더 풍성한 스토리 예고!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원피스 필름 레드>의 원작자 오다 에이치로가 6년 만에 총괄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해 각본 감수와 디테일한 설정을 제공한 작품이라는 점이다.

또한 타니구치 고로 감독은 원피스의 첫 애니메이션 작품인 <원피스 – 쓰러뜨려라! 해적 갠자크>(1998)를 연출한 이후 약 24년 만에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각본가 쿠로이와 츠토무는 6년 만에 각본을 맡아, 2년 간의 회의를 거쳐 이번 작품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세계관을 꾸준히 뒤쫓아온 팬에게 더욱 더 큰 감동일 것 같다”, “샹크스의 과거와 루피의 유년시절, 우타와의 추억들이 멋진 조화를 이뤄 즐거움을 선사한다!” 등 원피스 세계관은 물론 ‘우타’와 ‘루피’의 관계 그리고 ‘샹크스’의 이야기까지 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이게 만들어 호평을 받고 있다.

 

 

신나는 무대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아이맥스, 4DX, 돌비 애트모스로

극장에서 필람해야 하는 역대 극장판 사상 가장 화려한 엔터테이닝 무비!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역대 극장판 사상 가장 화려한 엔터테이닝 무비로 손꼽히는 화려한 영상미이다. 영화 시작부터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세계적인 디바 ‘우타’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는가 하면 극 후반부에는 수많은 해적들과 해군들의 강렬한 전투 장면 등이 담겨 러닝타임 내내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극장판에 최초로 등장한 ‘샹크스’와 ‘샹크스’의 빨간 머리 해적단이 전투에 합세하고 ‘루피’의 ‘기어 5’ 기술까지 최초로 공개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는 세계적인 디바 ‘우타’의 목소리!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는 최고의 OST!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 스틸 이미지

마지막으로 관객들이 뽑은 관람 포인트는 ‘우타’가 부른 모든 OST이다.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우타’가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첫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는데 첫 번째 무대에서 메인 주제곡인 ‘신시대’를 열창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실제로 ‘신시대’는 애플 뮤직과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숨겨진 과거가 밝혀지는 장면 등에서 ‘우타’의 노래가 적재적소에 배치돼 관객들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우타의 노래는 영상과 스토리와 함께 어우러졌을 때 어마어마한 시너지를 낸다”, “생생한 라이브 콘서트장에 온 것 같은 기분”, “우타 신시대는 찐 명곡이다”라는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어 <원피스 필름 레드> 속 ‘우타’의 무대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흥행 청신호탄을 쏘아 올린 <원피스 필름 레드>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Synopsis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는 첫 라이브 콘서트가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열리고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과 함께 수많은 ‘우타’ 팬들로 공연장은 가득 찬다.

그리고 이 콘서트를 둘러싼 해적들과 해군들의 수상한 움직임이 시작되는데…

드디어 전세계가 애타게 기다리던 ‘우타’의 등장과 함께 노래가 울려 퍼지고,

그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루피’, ‘우타’, ‘샹크스’, 세 사람의 과거가 그녀의 노랫소리와 함께 밝혀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