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어나더 레벨' 콘티 완벽 싱크로율 영상 공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어나더 레벨' 콘티 완벽 싱크로율 영상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2.1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다른 연출과 열연으로 2D->3D 완벽 재현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와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함께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콘티와 영상을 직접 비교해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콘티 완벽 싱크로율 영상’을 공개했다.

총 3개의 챕터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영상은 특히 미이케 타카시 감독의 디테일한 콘티를 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챕터 1의 ‘동수’와 그의 눈을 가진 ‘진섭’이 시야가 공유되는 장면은 콘티의 느낌 그대로 영상으로 구현되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챕터 2 영상에서는 ‘커넥트’를 노리는 장기밀매 조직에게 쫓기는 ‘동수’의 모습을 담아냈다. 긴박한 액션 장면임에도 구도와 동선까지 상세하게 표현되어 있는 콘티와 영상이 그야말로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챕터 3에서는 ‘이랑’이 ‘동수’가 ‘커넥트’임을 확인하는 장면을 만날 수 있다. 

콘티 속 ‘동수’의 당황한 감정과 ‘커넥트’의 존재를 발견하고 희열에 찬 ‘이랑’을 완벽하게 재현한 배우 정해인과 김혜준의 열연이 돋보인다. 동시에 무엇보다 미이케 타카시 감독이 머릿속으로 그려낸 ‘커넥트’의 회복 장면 역시 그대로 CG로 그려져 생생함을 더한다.

미이케 타카시 감독은 “내가 생각했던 그림들을 처음 감상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콘티만으로도 재미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신경 썼다”고 말하며 콘티 제작 비하인드를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어나더 레벨’의 콘티로 완성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비주얼과 연출로 무장해 구독자들을 매료시키며 정주행 욕구를 연일 자극하고 있다.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커넥트'는 지금 바로 디즈니+를 통해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