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장필순X음악감독 박성일 오리지널리티 ‘그때 그 아인’ 오늘(21일) 정오 발매
장필순X음악감독 박성일 오리지널리티 ‘그때 그 아인’ 오늘(21일) 정오 발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2.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래버 프로젝트 [RE:] 다섯 번째 곡
‘그때 그 아인’ 오늘(21일) 공개…’따스한 위로’
장필순_'그때그아인'_발매
장필순_'그때그아인'_발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장필순 표 ‘그때 그 아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음악감독 박성일과 리빙 레전드 장필순, 딕펑스 김현우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그때 그 아인’이 오늘(21일) 정오 공개된다.

‘그때 그 아인’은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에서 작품의 감정선을 더해주는 곡들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박성일 음악감독의 대표 곡이다. 아프고 시린 현실을 다독이는 가사와 멜로디로 발매 당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에는 장필순과 딕펑스 김현우가 협업에 참여해 새로운 오리지널리티를 완성했다. 기교 없이 순간의 감정을 담아낸 장필순의 목소리가 곡 전체의 정서를 확립하며 관조적 정서의 아름다움을 들려준다. 

​또한 섬세한 터치로 세밀한 감정을 담아낸 김현우의 피아노 연주와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사운드는 다정한 토닥임 같은 위로를 전한다.

다섯 번째를 발매를 맞이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RE:]는 기존 곡들을 새롭게 해석해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겠다는 음악감독 박성일의 의도가 담겼다.특히 이번 작업을 통해서는 기존 리스너들은 물론 처음 곡을 접하는 이들까지도 세심히 어루만지는 따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감독 박성일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RE:] 다섯 번째 곡 ‘그때 그 아인’은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돌비 애트모스 지원 공간 음향으로도 서비스되어 곡의 감동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