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인사원' 아슬아슬 로맨스의 시작 2화 스틸 공개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인사원' 아슬아슬 로맨스의 시작 2화 스틸 공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12.2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
이미지 = '신입사원' 티저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지난주 수요일 첫 화를 공개하고 원작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입사원> 이 오늘(28일) 오후 5시 2화 공개 소식과 함께 2화의 미묘한 기류를 엿볼 수 있는 2화 스틸을 공개했다.

본격 사내연애로 모태솔로 탈출?!

두근두근 미묘한 로맨스 기류 스타트♥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 <신입사원>이 오늘(28일) 오후 5시 왓챠에서 2화를 전격 공개한다. 첫 출근과 첫 만남을 담았던 1화에 이어 이번 2화에서는 정신없이 돌아가는 광고 회사 AR기획에 차츰 적응해나가는 ‘승현’의 모습이 담겨 사회 초년생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종찬’의 배려로 광고 기획 회의에 함께 참여하게 된 ‘승현’과 그런 ‘승현’을 심쿵시키는 ‘종찬’의 한 마디가 이어져 설렘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이미지 = 신입사원 2화 스틸

2화 공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신입사원> 2화 스틸은 회사에 점차 적응해가는 신입 인턴 ‘승현’과 ‘종찬’이 함께 참여한 회식 자리의 모습이 담겨 2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먼저 지난 1화에서 우연히 대학교 시절 첫사랑을 마주하고 상심에 빠진 ‘승현’을 장난스럽지만 진심을 다해 위로하는 대학 동기 ‘지연’의 모습에서 ‘승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종찬’의 허락 하에 함께 처음 참여한 광고 기획 회의 장면에서는 진지하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차츰 회사에 적응해가며 훌륭히 자신의 몫 그 이상을 해내는 ‘승현’을 응원하게 만든다. 

그 후 ‘종찬’이 ‘승현’에게 던진 무심한 듯 설레는 한 마디는 직장 내에서 두 사람이 맺고 있는 공적인 관계와 설렘이 섞인 관계 사이에서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예고한다. ‘종찬’과 ‘승현’이 함께하는 첫 회식 후 집으로 가는 차 안, 술기운이 올라온 듯 보이는 ‘승현’과 ‘지연’ 그리고 뒷좌석을 지긋이 쳐다보는 ‘종찬’의 모습은 한 마디로 정의 내릴 수 없는 ‘종찬’과 ‘승현’의 미묘한 관계를 보여주고, 술기운에 이끌려 ‘승현’에게 뽀뽀를 하는 ‘종찬’의 모습은 설렘을 최대로 끌어올리며 아슬아슬한 사내연애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신입사원' 1화 리뷰

리디북스 인기 웹소설 [신입사원]의 실사화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신입사원>은 지난주 수요일 1화 첫 공개 후 “목소리 연기 말투 정말 김종찬 같음..”(@coc****), “우승현 귀여워”(@ju_****), “이 커플의 케미가 너무 좋아요”(@lup****) 등 원작에서 튀어나온 듯한 배우-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과 이들의 케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라이징 스타 권혁과 문지용의 과감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 <신입사원>은 새로운 회차를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2화 스틸을 공개하며 사내연애의 설렘을 배가시킨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신입사원>은 왓챠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화씩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