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야구 여신 아나운서 박지영, 31일 프로농구 홈경기장 시투자 출격!
야구 여신 아나운서 박지영, 31일 프로농구 홈경기장 시투자 출격!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2.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박지영, 31일 고양 캐롯 점퍼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 홈경기 출격
사진 = 아나운서 박지영_아이컨택컴퍼니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아나운서 박지영이 프로농구 홈경기장에 시투자로 출격한다. 박지영은 오는 31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캐롯 점퍼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 홈경기에서 시투자로 나선다.

이날 박지영은 본 경기에 앞서 고양 캐롯 점퍼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투자로 스포츠 팬들을 만난다. 박지영은 승리의 염원을 담은 완벽한 시투로 힘찬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박지영은 야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야구 여신’으로 주목을 이끌고 있는 만큼 프로농구 홈경기장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모인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지난 2012년 7월부터 2015년 2월까지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5년부터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다수의 방송프로그램 및 행사 MC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박지영은 최근 패션 브랜드와 미용 기기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되는 등 다방면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박지영이 시투자로 나서는 고양 캐롯 점퍼스 VS 대구 한국가스공사 프로농구 홈경기는 오는 31일 오후 2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