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영국, 한국, 중국 글로벌 프로젝트
영국, 한국, 중국 글로벌 프로젝트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1.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0키드 x 강다니엘 x 윌림, 'Look Where We Are' 발매
[소니뮤직] LWWA_Composite
[소니뮤직] LWWA_Composite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누적 스트리밍 5억 회의 세계적인 프로듀서 220키드(220 Kid)와 케이팝 스타 강다니엘, 중국의 신성 프로듀서 윌림(Willim)이 손을 잡은 신곡 'Look Where We Are'이 1월 26일 발매된다.

220키드는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영국 출신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프로듀서이다. 2018년 데뷔 후 다수의 발매곡을 UK 차트에 올렸으며, 리믹스 앨범으로 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윌림은 LA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슈퍼 루키 프로듀서로, 동서양의 매력을 고루 담은 베이스 뮤직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중국 프로듀서 최초로 유튜브의 거대 음악 채널 'Trap Nation'과 다수의 음반을 계약하기도 했다.

'Look Where We Are'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강다니엘, 220키드와 윌림 세 아티스트가 손을 잡으며 성사된 글로벌 프로젝트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강다니엘이 처음 선보인 영어 레코딩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소니뮤직] LWWA_Official artwork
[소니뮤직] LWWA_Official artwork

'Look Where We Are'은 낭만적인 멜로디에 강다니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여기에 사랑을 노래하는 감성적인 가사까지 더해지며 영국, 한국, 중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에게 큰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신곡이 1월 28일부터 시작되는 강다니엘의 월드 투어 일정과 맞물려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ook Where We Are'은 1월 26일 발매 이후 공식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뒤따라 공개될 예정이다.

220키드, 강다니엘, 윌림이 손을 잡은 글로벌 프로젝트 'Look Where We Are'은 1월 26일부터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