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인기 웹툰 원작, 화려한 캐스팅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인기 웹툰 원작, 화려한 캐스팅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2.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국, 박소담 캐스팅 확정
인기 웹툰 원작,인생드라마 제조기 하병훈 감독 컴백작
2023년 하반기 티빙 공개
사진제공: 서인국 스토리제이컴퍼니 | 박소담 아티스트컴퍼니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을 확정했다.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네이버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할 <이재, 곧 죽습니다>는 서인국과 박소담이 첫 호흡을 맞춘다. 서인국은 7년 간 취업 실패를 거듭한 끝에 삶의 의지를 잃은 ‘최이재’ 역할을 맡았다.

최이재는 흙수저로 태어나 삶의 쓴맛만 줄곧 보다 죽음 이후 잔혹한 심판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 그간 매 작품마다 완전한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서인국이 ‘최이재’ 역할을 맡아 12번의 삶과 죽음을 오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린 미스터리한 존재 ‘죽음’ 역은 박소담이 맡는다.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믿고 보는 박소담이 필모그래피 최초 인간이 아닌 ‘죽음’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재의 죽음 이후 총 12번의 다양한 삶을 살아갈 이재 역의 배우들이 예정되어 있어 그들의 활약이 드라마의 중요한 관람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의 각본과 연출은 감성과 상상을 오가는 감성 휴먼 드라마 연출의 대가 하병훈 감독이 맡았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연출작마다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해 온 하병훈 감독의 새로운 세계관이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OTT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2023년 가장 획기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받는 <이재, 곧 죽습니다>는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