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영화 '어떤 영웅', 압도적인 분위기의 1차 포스터 공개
영화 '어떤 영웅', 압도적인 분위기의 1차 포스터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2.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영화제 13개 부문 수상&38개 부문 노미네이트
영화 '어떤 영웅'
이미지 = 영화 '어떤 영웅'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제74회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 제93회 전미비평가위원회 2관왕(각본상, 외국어영화상), 제33회 팜스프링스 국제영화제 3관왕(국제비평가협회 각본상, 국제비평가협회 남우주연상, Bridging the Borders상) 등 전 세계 영화제 13개 부문 수상 및 38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영화 '어떤 영웅'이 라힘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떤 영웅'은 빚을 갚지 않아 수감 중인 주인공 라힘이 선행으로 영웅 대접을 받지만 점차 예상치 못한 파국을 맞이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 속 반쯤 드러난 라힘의 얼굴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포스터의 좌상단에는 영화의 작품성을 드러내는 외신의 리뷰들이 자리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숨 막히는 모럴 서스펜스!”(THE NEW YORKER),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뛰어넘는 영화!”(INDIEWIRE), “정직, 명예, 자유의 대가에 대한 매우 훌륭한 영화!”(THE HOLLYWOOD REPORTER)라는 리뷰는 '어떤 영웅'이 메시지는 물론 장르적 재미까지 사로잡은 영화라는 것을 입증한다.

햇살에 의해 얼굴의 한쪽 면만 환하게 드러나는 라힘의 모습은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운 가방을 주인에게 돌려주는 선한 일을 했지만 그 선행이 기폭제가 되어 점점 파국을 맞이하는 라힘의 사연을 대변하듯 포스터 속 라힘의 얼굴은 악하게 보이기도, 선하게 보이기도 하다.

포스터 중앙에는 ‘돌이킬 수 없는 선행’이라는 태그라인과 함께 타이틀 로고가 자리하고 있고 포스터 하단에는 ‘제74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과 ‘로튼토마토 신선도 97%’, ‘전 세계 영화제 13개 부문 수상&38개 부문 노미네이트’라는 놀라운 기록들이 올해 꼭 봐야할 마스터피스임을 시사한다. 아울러 포스터 최하단의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 작품’이라는 텍스트는 아카데미 2회 수상, 칸영화제 3회 수상에 빛나는 거장의 신작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압도적인 분위기의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는 영화 '어떤 영웅'은 오는 3월 15일 개봉하여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