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영화 '보스턴 교살자', 3월17일 디즈니+ 공개 확정
영화 '보스턴 교살자', 3월17일 디즈니+ 공개 확정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3.03.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악의 연쇄살인사건, 목숨을 건 최초 보도가 시작된다
영화 '보스턴 교살자'
이미지 = 영화 '보스턴 교살자' 포스터

[뉴스플릭스] 양하준 기자 =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보스턴 교살자'가 3월 17일 공개를 확정하고 강렬한 미스터리 스릴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3월 17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보스턴 교살자'는 전미 역사상 가장 악명 높았던 범죄를 일으킨 ‘보스턴 교살자’를 최초 보도한 두 저널리스트 ‘로레타’와 ‘진’이 더 이상의 희생자를 막기 위해 사건을 집요하게 쫓는 범죄 실화 추적극.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어디론가 전화를 걸고 있는 키이라 나이틀리와 그 뒤로 짙게 드리우는 검은 그림자가 묘한 긴장감을 유발시키며 극강의 스릴감을 높인다. 미 아카데미 2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키이라 나이틀리는 1960년대 보스턴 일대를 충격에 빠트린 ‘보스턴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고 보도했던 실존 인물 ‘로레타 매클로플린’과 싱크로율 높은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최악의 연쇄살인사건, 목숨을 건 최초 보도”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는 전 세계를 경악하게 했던 충격 실화와 사건의 진상을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보스턴 교살자'는 봉준호 감독도 눈 여겨 봤던 ‘보스턴 연쇄살인사건’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작품이다. 해당 사건은 당시 잔혹한 살인 수법, 13명의 피해자 발생, 범인에 대한 끊임없는 의문이 제시됐다는 점에서 미국판 '살인의 추억'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세계적 거장 리들리 스콧이 제작에 참여했고, 선댄스 영화제가 주목한 맷 러스킨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이 더해져 웰메이드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와 '나를 찾아줘' 캐리 쿤이 독보적 열연을 예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걸고 사건 추적에 나선 실존 인물로 분해 특별함을 안긴다.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보스턴 교살자'는 오는 3월 17일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