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솔로 출격’ 예은, 첫 싱글 ‘The Beginning’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
‘솔로 출격’ 예은, 첫 싱글 ‘The Beginning’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3.2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시작
붉은색 체리로 스포한 새 앨범 콘셉트
예은, 상큼함 느껴지는 스포일러 이미지 오픈
'장예은'_프로필_슈퍼벨컴퍼니
사진 = '장예은'_프로필_슈퍼벨컴퍼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예은(장예은)'이 본격적인 솔로 변신에 나섰다.

지난 27일 오후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의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앨범명 ‘The Beginning’이 오픈돼 예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는가 하면, 상큼한 체리 모양으로 콘셉트를 스포하며 첫 솔로로 데뷔를 앞둔 그를 향한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예은'_스포일러_이미지
이미지 = '예은'_스포일러_이미지

‘The Beginning’은 예은이 가요계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이다.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에 이어 색다른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을 예고하고 있어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예은은 그룹 CLC로 활동하며 랩과 보컬,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랙의 작사에도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까지 발휘한 바 있다. 선공개 트랙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예은이 보여줄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에 기대가 모인다.

데뷔 8년 만에 홀로서기에 도전한 예은은 스포일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The Beginning’의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예은'의 첫 싱글 ‘The Beginning’은 오는 4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