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영화 '오토라는 남자' 바로 오늘 29일 개봉
영화 '오토라는 남자' 바로 오늘 29일 개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3.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D-DAY..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낼
황홀한 입소문 포인트 TOP3 공개
이미지 = '톰 행크스' 주연 영화 '오토라는 남자' 스틸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바로 오늘 29일 개봉하는 영화 <오토라는 남자>(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전 세대 관객들을 매료시킬 황홀한 입소문 포인트 TOP3를 공개했다. 

이미지 = '톰 행크스' 주연 영화 '오토라는 남자' 포스터

#1. 뉴욕타임스 93주 베스트셀러 원작 영화화!

영화 <오토라는 남자>의 첫 번째 입소문 포인트는 전 세계 독자를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원작이 가진 이야기의 힘이다. <오토라는 남자> 는 뉴욕타임스 93주 베스트셀러 등극은 물론 2015년 미국 ‘올해의 책’ 선정, 유럽 전역 베스트셀러 등극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오베라는 남자]를 영화화하며 일찍이 2023년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원작 소설의 작가인 프레드릭 배크만이 영화의 각본 작업에도 참여하여 작품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드러낸바, 원작을 뛰어넘는 영화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미지 = '톰 행크스' 주연 영화 '오토라는 남자' 스틸

#2. 북미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의 주인공!

<오토라는 남자>의 두 번째 입소문 포인트는 입소문만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을 이루어 냈다는 점이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의 따뜻한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15일 만에 북미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한 <오토라는 남자>는 역주행 흥행뿐 아니라 2023년 북미 박스오피스 TOP5에 등극하여 입소문 흥행의 정석을 보여 주었다.

이 같은 북미 흥행에는 실관람객들의 영화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크게 작용했다. 특히 호평의 바로미터로 통하는 로튼토마토 팝콘지수에서 97%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이유 있는 입소문 흥행임을 입증했다.

프리미어 상영회로 영화를 먼저 만나 본 국내 관객들 또한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위로를 주는 영화”, “유쾌하고 감동적이다” 등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어 국내에서도 따뜻한 입소문 흥행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이미지 = '톰 행크스' 주연 영화 '오토라는 남자' 스틸

#3. 전 세계가 사랑하는 할리우드 명배우 톰 행크스.. 새로운 인생 캐릭터 ‘오토’와 만나다!

<오토라는 남자>를 기대하게 하는 마지막 입소문 포인트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할리우드 명배우 톰 행크스가 ‘오토’로 인생 캐릭터를 새롭게 갱신했다는 점이다. <포레스트 검프>, <터미널> 등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를 잡은 명작 영화에서 따뜻한 울림을 주는 연기로 대한민국 영화 팬들의 ‘인생 영화’를 선사한 톰 행크스가 <오토라는 남자>로 관객들의 ‘인생 영화’를 새롭게 갱신할 것을 예고했다.

톰 행크스는 미워할 수 없는 까칠한 이웃사촌 ‘오토’로 유쾌함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연출을 맡은 마크 포스터 감독 또한 “톰 행크스는 시대의 아이콘. 그는 비범하고, ‘오토’는 그의 모든 장점을 완벽하게 보여준다”고 전하여 톰 행크스에 대한 애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전 세대 모든 관객들을 사로잡을 입소문 흥행 포인트를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 영화 <오토라는 남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