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한예슬∙이세영∙고우리 등 여배우들이 모티브가 된 타로카드 탄생
한예슬∙이세영∙고우리 등 여배우들이 모티브가 된 타로카드 탄생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4.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 출시
‘국가대표 타로 마스터’ 이상욱, 오늘(7일)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시작…달샤벳 수빈 등 응원 ‘지원 사격’
이상욱 타로마스터 텀블벅
이상욱 타로마스터 텀블벅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한예슬, 이세영, 고우리 등 많은 여배우들이 모티브가 된 타로카드가 공개된다.

7일 오후 6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을 통해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가 출시된다.

‘뼈때리는 도사들’, ‘맛있는 녀석들’, ‘강호동의 밥심’, ‘프리한19’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국가대표 타로 마스터’로 자리매김한 이상욱은 기존 타로 카드가 갖고 있던 편견들에서 벗어난 혁신적이고 대중적인 타로 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상욱은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는 기존의 카드가 가지고 있던 인종과 성의 고정관념을 내려놓고 자유롭게 표현된 카드”라고 설명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갤러리K’의 그림자문을 받은 해당 타로카드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작품으로 완성돼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이세영은 최근 자신의 팬미팅에서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를 사비로 구매해 팬들 500명에게 직접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뿐만 아니라 김승현 달샤벳 수빈을 비롯해 조은나래, 최현서, 텐션언니 등 많은 동료들 역시 이상욱을 위해 의리 홍보에 나서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이상욱은 새롭게 창작한 타로 가이드북을 통해 타로가 단순한 ‘점’이 아닌 취미 혹은 동기부여로 인식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타로의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많은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지원 사격 아래 탄생한 ‘이상욱의 L-타로 by Art Tarot’는 텀블벅을 통해 4월 7일부터 5월 12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이후엔 이탈리아, 미국, 대만, 일본 등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NTF 메타버스(확장가상세계) 및 굿즈 제작 문의도 쇄도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