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박지훈, '마라맛 눈빛' 화보 공개
박지훈, '마라맛 눈빛' 화보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4.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눈의 광인’ 박지훈, 요즘 상태는 ‘열정’ 그자체
퍼스트룩 255호 '박지훈'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퍼스트룩 매거진은 4월 12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박지훈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커버를 공개했다.

커버 속 박지훈은 그간의 모습과 상반된 새로운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뛰어난 표정 연기와 시크하고 다크한 눈빛을 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박지훈은 새 앨범에 대해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중점을 둔 부분은 순수한 나와 완전히 타락한 나, 이렇게 양극단의 모습을 가진 사람의 이야기라는 점이었어요. 그 차이를 보여주려고 노력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앨범 공개를 앞둔 그는 “요즘 저의 상태를 요약하면 ‘열정’ 그 자체예요. 친구들이 얼마전에 장점을 이야기해줬는데, 하기 싫은 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거래요. 어쨌든 하기 싫은 것도 ‘안 해’라는 말없이, 꼭 해내려고 한다는거죠. ‘맑은 눈의 광인’, 저 좀 그런 것 같지 않나요?” 라고 답했다.

박지훈

그리고 마지막으로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을 끝마친 소감으로 “드라마 찍으면서 역할의 낯섦과 무게 때문에 심적으로 참 힘들었거든요. 작품에서, 캐릭터에서 빠져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감사한데, 감사한 것 그 이상인데, ‘감사합니다’라는 말 이상으로 더한 감사를 표시할 수 있는 말이 없어요. 감사하다는 말로밖에 표현할 수 없는게 아쉬워요.” 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박지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5호와 퍼스트룩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