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StyleFlix] 봄 결혼식 하객룩, 밝고 화사한 색상과 가벼운 소재로 느낌을 내자
[StyleFlix] 봄 결혼식 하객룩, 밝고 화사한 색상과 가벼운 소재로 느낌을 내자
  • 최효원 기자
  • 승인 2023.04.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 파스텔 컬러의 수트, 도트 패턴의 끈 원피스 등 추천 아이템 소개

[뉴스플릭스] 최효원 기자 = 봄이 되면 결혼식의 계절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결혼식에 참석하려면 하객룩을 고민해야 하는데, 봄에 어울리는 하객룩은 어떤 것일까? 

봄에는 밝고 화사한 색상과 가벼운 소재의 옷을 입어 느낌을 내는 것이 좋다고 한다. 다음은 봄 결혼식 하객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들이다.

사진제공 = AI_G_Flix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의 셋업: 트위드 재킷은 봄과 가장 어울리는 아우터로, 화이트나 핑크 톤의 색상을 선택하면 더욱 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의 셋업은 데이트나 하객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제공 = AI_G_Flix

파스텔 컬러의 수트: 파스텔 컬러는 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블루나 핑크 컬러의 수트를 입으면 얼굴에 형광등 킨 듯 화사하게 보일 수 있다. 수트는 약간 루즈한 핏으로 선택하고, 안에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의 상의를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수트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하객룩으로 추천한다.

사진제공 = AI_G_Flix

도트 패턴의 끈 원피스: 도트 패턴은 봄에 잘 어울리는 패턴으로, 끈 원피스와 함께 입으면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도트 패턴의 끈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고, 가디건이나 자켓과 함께 입어도 좋다. 도트 패턴의 끈 원피스는 간단하면서도 매력적인 하객룩으로 추천한다.

*기사에 사용된 이미지는 참고용 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