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신화 '이민우',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체결
신화 '이민우',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체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톱 아이돌’, 新 아이돌 그룹 제작
이민우, 레전드 아티스트∙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 예고
이민우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이민우' 이미지 [사진=린브랜딩]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신화 '이민우'가 린브랜딩에 새 둥지를 틀고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린브랜딩은 22일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멤버이자 레전드 솔로 뮤지션인 가수 이민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민우가 지난 1998년 신화로 데뷔한 후 가수, 프로듀서, 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능력과 매력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모든 분야에서 더욱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민우는 ‘원조 한류 아이돌’답게 향후 전세계를 무대로 음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며,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닌 솔로 뮤지션 M(엠)으로서도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린브랜딩이 제작할 새로운 아이돌 그룹의 프로듀서로 참여해 약 25년간 쌓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새로운 ‘K팝 뉴 아이콘’ 탄생에도 힘쓸 계획이다.

린브랜딩은 탄탄한 커리어와 두터운 팬덤을 바탕으로 ‘1세대 톱 아이돌’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이민우와 손잡고 앞으로 차세대 K팝 시장을 이끄는 새로운 리더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민우와 동행하게 된 린브랜딩에는 김빈우, 류화영, 이하정, 서현진, 이세은, 반소영, 이은율 등 방송인과 배우를 비롯해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황우림, 임서원 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돼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와도 협업하는 등 연예 매니지먼트와 커머스 등 분야를 막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며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