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5일 세 번째 신제품인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귀여운 체리 모양 스팟패치로, 젠지(Gen Z, 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피플패치에 이어 ‘#뾰꾸 트렌드’를 계속해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은 지난 5월 출시와 동시에 #뾰꾸 트렌드를 탄생시킨 ‘피플패치 NO.1, NO. 2’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스팟 패치 제품이며, 네 가지 귀여운 체리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얼굴, 팔, 목 등 바디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으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휴대폰 꾸미기) 등 꾸미기 열풍이 한창인 젠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분 또한 새로워졌다. 피부 친화적인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에 센텔라아시아티카와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스팟 케어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또한 마쳤다.
글맆은 피플패치 시리즈는 가장 글맆스러운 당찬 애티튜드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체리 패치에도 이런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글맆은 이번 신제품과 함께 전개되는 ‘체리 온 탑 캠페인’을 통해 피부 고민을 감추기보다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기회로 바라보는 브랜드의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여름철 스타일링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신제품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은 5일 정오부터 글맆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 기간은 5일부터 25일까지 단 3주간 진행되며, 출시 기념으로 세트상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글맆은 앞으로도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과 추구미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점보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락토프리·설탕무첨가 라떼’ 2종 출시
-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티라미수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 출시
- 써모스, 일상의 여유를 위한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출시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x 마이큐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한정 출시
- 투썸플레이스, 국내산 재료로 맛까지 잡은 전통 음료 2종 론칭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 삼성전자, 프리미엄 홈 시네마의 새로운 기준 2024년형 ‘더 프리미어’ 2종 출시
- 어반포즈, 반려동물 영양 보조제 브랜드 ‘닥터 헤리엇’ 론칭
- GS25, 로우스펙푸드 인기에 ‘설탕 무첨가’ 간편식 2종 선봬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능성에 스타일 장착한 ‘카라티 컬렉션’ 출시
- 미쟝센, 슬릭 헤어 만드는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출시
- 투썸플레이스, 추석 기프트 세트 & 프리미엄 쿠키 선물 세트 출시
- 헬리녹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 출시
- 농심,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 하림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 출시
- 헤라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 리뉴얼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제품 출시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티 RTD 음료 2종 론칭
-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 신제품 피플패치 ‘체리 온 탑’ 에디션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
- 한국민속촌, 이마트와 MZ세대 입맛 저격 먹거리 ‘조선미식’ 5종 출시
- 100% 유기농 착즙주스 ‘프루즈’ 국내 론칭
- 술펀, 김포공항 전용메뉴 ‘커퓨타임’ 출시
- 하림, 미니언즈 컬래버 시리즈 출시
- 헬리녹스 X 메구루 야마구치 협업 컬렉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