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단디X김규종, 콜라보 ‘그냥 사랑 노래’ 발매 “그냥 믿고 듣는 남자 감성”
단디X김규종, 콜라보 ‘그냥 사랑 노래’ 발매 “그냥 믿고 듣는 남자 감성”
  • 장나래 기자
  • 승인 2019.04.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D엔터테인먼트 제공 / 좌부터 김규종, 단디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프로듀서 겸 랩퍼 단디와 SS501 김규종의 싱글 앨범 ‘그냥 사랑 노래’가 발매된다.

11일 SD엔터테인먼트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규종과 단디의 콜라보 앨범 ‘그냥 사랑 노래’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두 남자가 들려주는 ‘그냥 사랑 노래’는 이별에 대한 감정과 헤어진 후 느껴지는 생각과 감정선을 사랑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김규종의 감성 짙은 미성과 단디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지난 2015년 1월에 발매한 단디 앨범 ‘관계정리’에서 김규종이 피쳐링을 맡았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각별한 사이임을 인증했다. 음악적 교감을 통해 친구 사이로 발전한 단디와 김규종이 다시 한번 뭉쳐 이번 신곡을 준비했다.

프로듀서 겸 랩퍼 단디는 “누구나 많은 사람을 만나고 여러 번의 사랑을 하고 이별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치유해주고 싶어 가사와 곡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단디의 김규종의 새 싱글 ‘그냥 사랑 노래’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