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 출시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07.0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에스파워가 커네틱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를 출시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는 무더운 여름의 필수 제품으로 자리 잡은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CMF-329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마감 처리가 이루어져 있으며 스탠드·클립·걸이형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298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에 포커스를 두었다. 클립형으로 사용시 최대 4cm의 두께까지 거치가 가능해 모니터, 유모차, 차량, 화장실 등 원하는 곳 어디든 공간의 제약 없이 설치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비 핑크, 민트, 그레이, 차콜 4가지 파스텔톤 색상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무광 바디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한층 넓혔다.

커네틱 CMF-329는 작고 귀여운 외관을 지니면서 선풍기 본연의 기능 또한 역시 놓치지 않았다. 휴대용 미니 선풍기임에도 3단계 풍속 조절을 지원 상황에 맞게 풍속을 선택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끄럼 및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클립형 안쪽이 고무 패드로 처리되어 안정감을 더했다.

특히 공기역학 구조로 설계된 5개의 윙 블레이드는 바람의 직진성을 향상시켜 먼 곳까지 풍량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분리 가능한 안전망 설계로 청소 및 관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성능, 내구성, 효율면에서 월등한 BLDC 모터를 장착하여 일반 모터 대비 장시간 사용 시에도 정숙하고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씨앤에스파워는 이번에 출시한 클립형 무선 미니 선풍기 CMF-329는 동급대비 월등한 풍량을 자랑하며 다양한 거치 방식으로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전국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