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 시즌 메뉴 인기에 힘입어 ‘스트로베리 키링(열쇠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진행 매장에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또는 디저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2000원 추가시 스트로베리 키링을 구매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키링’은 투썸의 스트로베리 바이브 시즌 대표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를 형상화해 2종으로 선보인다. 실제 모습과 꼭 닮은 귀엽고 달콤상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최근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링 형태로 제작돼, 파우치, 에어팟 케이스, 가방 등에 걸어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다.
이벤트 제품은 △스트로베리 바이브 음료 4종(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프라페,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디저트 7종(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비 마이 스트로베리(피스), 딸기 요거(피스), 딸기 생크림(피스), 스트로베리 타르트(피스), 베리 블라썸 무스)이다. 이벤트는 키링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메뉴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일상 속에서도 시즌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달콤상큼한 투썸 스트로베리 키링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SLBS, 스트레이 키즈와 콜라보 제품 신규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20만대 돌파
- 하겐다즈, 구글플레이와 이색 컬래버… 첫 공동 라이브 방송 진행
- 할리스, 간편식 선호 트렌드 맞춘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출시
- 올리셀, 배우 김빈우와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아미코스메틱 BRTC, 21일 신세계 홈쇼핑 방송 진행
- 이브자리, ‘슬립앤슬립X아이유’ 에디션 라이브 방송서 론칭
- 배우 ‘김소연’, 新완판녀 등극..’김소연 앰플’ 완판
-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18주년 기념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진행
- 소소떡볶이, 분식매니아 위한 홍보 서포터즈 ‘소소매니아 1기’ 모집
-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키링’ 이벤트 실시
-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디저트 페어링’ 이벤트 실시
- 보니애가구, 가을 감사제 진행 ‘블랙프라이데이급 이벤트’
- 현대성우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팀웨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
- 픽스업, 첫 사진 공모전 ‘내가 좋아하는 무드’ 개최
- 자담치킨, ‘동물복지 치킨 0원’ 파격 이벤트 실시
- 스타필드, ‘썸머 기프트 대축제’ 한 달 빨리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