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빅샤크 시리즈 최신작 '빅샤크3' 와 함께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한 특별 포스터 대공개!
빅샤크 시리즈 최신작 '빅샤크3' 와 함께 안전한 영화 관람을 위한 특별 포스터 대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여름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빅샤크’ 시리즈의 최신작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수입: ㈜히스토리필름 | 배급: (주)팝엔터테인먼트)이 오는 7월 29일 개봉과 함께 오랜만의 극장 나들이에 나설 가족 관객을 위해 안전한 관람 수칙을 알려주는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지 = 빅샤크3 스페셜 포스터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오는 7월29일 극장으로 찾아올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어느 날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젤리몬스터로 인해 큰 소동이 벌어지지만 곧 위기에 빠진 바다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바닷속 친구들의 모습은 낯설고 나와는 다른 모습이라 해도 먼저 마음을 열고 손을 내밀면 누구나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교훈과 함께 친구들간의 우정과 사랑의 소중함을 담아낸다.

애니메이션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과 함께 어린이들과 유투버의 핵인싸 최애템 젤리몬스터라는 역대급 귀여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개봉 전부터 온라인 맘 카페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추천작 1순위로 꼽히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이번 개봉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포스터에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좌석간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킨 각 캐릭터의 밝은 모습 위로 “빅샤크와 함께 우리 친구들 모두 안전 관람해요!”라는 당부가 더해지며 오랜만의 가족 관객 맞이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이 담겨있다.

 

여름방학 맞아 어른과 아이가 함께 보기에 가장 좋은 영화

진정한 우정을 가치로 내세운 교훈적인 스토리

아기자기한 재미까지 선사하는 온가족 코믹 해양 어드벤처

하늘에서 뚝! 떨어진 젤리몬스터로 대 소동이 벌어진 바다왕국을 코믹하게 그려낸, 온 가족 코믹 해양어드벤처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2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