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2 12:16 (금)
[주간넷플릭스] 8월 셋째주 넷플릭스(netflix) 컨텐츠 추천
[주간넷플릭스] 8월 셋째주 넷플릭스(netflix) 컨텐츠 추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8.21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덕후인 당신이 알아야 할 금주 기대작!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8월셋째주 넷플릭스 컨텐츠는 늦더위에 맞는 시원한 공포물 및 미스터리스릴러 등 다양한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다.

지옥의 문이 다시 열린다! 루시퍼 시즌5(Lucifer S5 - Part 1)

이미지 = 루시퍼 시즌5 스틸

전 세계를 매료시킨 마성의 <루시퍼>가 다섯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루시퍼>는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을 청산하고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가 LA에 나이트클럽을 차린 후 만난 강력계 형사 클로이를 도와 여러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클로이를 뒤로하고 지옥으로 떠난 루시퍼, 그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쌍둥이 형제 미카엘이 그의 인생을 빼앗기 위해 나타난다. 루시퍼와 똑 닮은 얼굴로 클로이에게 접근하는 미카엘, 그리고 클로이를 지키기 위해 되돌아온 루시퍼, 인생을 건 두 형제의 양보 없는 대결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본 적 없는 공포의 실체가 드러난다! 도시괴담 (Goedam: Collection S1)

이미지 = 도시괴담 스틸

늦더위를 싹쓸이할 오싹한 이야기가 온다. <도시괴담>은 살면서 한 번쯤 들어봤지만 누구도 직접 본 적은 없는 도시 속 섬뜩한 괴담을 담은 작품이다. 학교, 택시, 엘리베이터, 인터넷 방송 등 평범한 일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8편의 괴이한 이야기가 서늘한 공포심을 자극하며 등골을 오싹하게 만든다.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뮤직비디오 감독상을 수상한 홍원기 감독의 기괴하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설아, 이현주, 송채윤, 한가림, 심소영 등 신예 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가 공포심을 한층 끌어올리며 긴장감을 더한다. 평범한 일상을 파고드는 공포의 실체와 마주할 준비가 되었는가? 그렇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를 켜보자.

암호를 풀지 못하면 지옥의 문이 열린다! 인페르노(Inferno)

이미지 = 영화 인페르노 스틸

영화 <인페르노>는 기억을 잃은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이 전 세계 인구를 절반으로 줄이려는 계획을 세운 천재 생물학자의 죽음 이후 남겨진, 단테의 ‘신곡’에 얽힌 단서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반전 있는 미스터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다빈치 코드>, <천사와 악마>에 이어 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세 번째 작품으로, 시리즈의 주역 톰 행크스가 로버트 랭던으로 돌아와 전 인류를 위협하는 거대한 음모를 파헤친다.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펠리시티 존스는 미스터리한 의사 시에나 브룩스로 분해 로버트 랭던의 새로운 파트너로 활약한다. 전작 두 편을 진두지휘했던 론 하워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고 긴장감 넘치는 몰입도 끝판왕 스릴러를 완성했다.

부모가 될 모든 이들을 위한 로맨틱 코미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hat to Expect When You’re Expecting)

이미지 = 영화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틸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출산을 앞둔 네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코미디다. 로맨틱 코미디 퀸 카메론 디아즈를 비롯해 <세컨드 액트>의 제니퍼 로페즈, <헝거게임> 시리즈의 엘리자베스 뱅크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매튜 모리슨,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의 데니스 퀘이드 등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해 명품 연기를 선보인다. 임신을 통해 겪는 변화와 갈등, 기쁨뿐 아니라 노산, 입양, 난임 등 임신과 관련된 여러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낸다. 임신과 출산의 현실을 유쾌하고도 실감 나게 담아낸 <임신한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넷플릭스를 확인해보자.

게임도 아는 만큼 보이는 법! 게임 덕후를 위한 맞춤 다큐멘터리 하이 스코어(High Score)

이미지 = 다큐멘터리 하이스코어 스틸

<하이 스코어>는 ‘팩맨’에서 ‘둠’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를 휩쓸었던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스페이스 인베이더’, ‘파이널 판타지’, ‘스트리트 파이터 2’, ‘모탈 컴뱃’ 등의 게임은 이전에 없던 세상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 게임들은 시대를 앞서갔던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컴퓨터 업계의 선구자들이 재능과 의지를 쏟아내 창조한 혁신적인 신세계였다. <하이 스코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추적하고, 게임을 만든 개척자들의 통찰력 넘치는 이야기를 통해 현재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 산업이 어떻게 탄생했는지를 조명한다. 닌텐도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마리오, 루이지 등 유명 캐릭터의 성우를 맡았던 찰스 마티넷이 내레이션을 맡아 흥미를 더한다. 소문난 다큐 맛집 넷플릭스에서 우리가 사랑했던 게임의 역사를 알아보자.

8월 셋째주 넷플릭스 컨텐츠는 무섭고, 웃긴 영화부터 매니아적인 다큐멘터리 컨텐츠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