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새해전야' 배우들, 패션지 신년호 점령!
'새해전야' 배우들, 패션지 신년호 점령!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0.12.2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석-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패션 화보 공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새해전야'의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의 멋짐이 가득 묻어나는 색다른 매력과 빛나는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먼저 유연석과 이연희의 시크한 이미지와 다정한 모습을 담은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에너지 넘치는 비주얼의 이번 화보를 통해 불안한 미래와 고민으로 성장통을 겪는 '새해전야' 속 ‘재헌’과 ‘진아’의 청춘 케미를 한껏 선보여 색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촬영기와 영화의 관전포인트까지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최수영의 '마리끌레르' 화보는 멋진 수트핏과 니트, 원피스까지 다채로운 스타일 소화력과 함께 깊어진 눈빛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최수영

'새해전야'의 ‘오월’의 분위기를 물씬 느껴지게 하는 모습의 화보는 배우 최수영이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엘르' 화보 속 유태오는 장난스러운 미소와 치명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끌어당긴다.

화보 가득 풍기는 유태오 특유의 자유로운 매력은 영화 '새해전야'에서 세상의 편견에 부딪혀 연인에게 늘 미안한 패럴림픽 국가대표 ‘래환’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 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패션 매거진 '엘르' 1월호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새해전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 '엘르'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기대를 더하는 영화 '새해전야'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