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조르쥬레쉬만의 컬러 감성을 담은 ‘트위드 니트 재킷 세트’ 출시
조르쥬레쉬만의 컬러 감성을 담은 ‘트위드 니트 재킷 세트’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3.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  조르쥬레쉬(Georges rech)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레쉬(Georges rech)'에서 봄 시즌을 맞아 트위드 니트 재킷 세트를 선보인다.

조르쥬레쉬의 트위드 니트 재킷은 봄가을 간절기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벨벳 트리밍 니트 재킷으로 21SS 트렌드인 미니멀리즘 한 감성과 디자인과 색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레이온, 나일론, 폴리에스터로 구성된 최적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며, 재킷이지만 데일리 가디건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가장 기본적이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톤의 블랙 컬러와, 편안한 느낌의 아이보리, 핑크,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출처 =  조르쥬레쉬(Georges rech)

또한, 니트 재킷과 함께 세트로 선보이는 세미 와이트핏의 데님 팬츠는 밑단으로 갈수록 살짝 퍼지는 세미 와이드핏의 팬츠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며 다리가 길어 보이고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세트 상품인 니트 재킷과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니트재킷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룩부터 페미닌한 스타일까지 연출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조르쥬레쉬의 트위드 니트 재킷 세트 신상품은 오는 5일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