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장편영화 ‘장농’ 개봉! 인간의 악마적 본성! 인간은 악마인가?
장편영화 ‘장농’ 개봉! 인간의 악마적 본성! 인간은 악마인가?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3.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시우 감독의 신작 장편영화!
순수한 미소 뒤 숨겨진 인간의 악마적 본성을 다룬 영화
장편영화 ‘장농’ 배우 김현중

[뉴스플릭스 =서울] 김영광 기자 = 남자는 절망하여 나무에다 목을 매단다! 여자는 남자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아가려 했다. 세상의 성공은 물론, 아름다운 추억과 사랑까지도, 남자는 절망하였다.

젊고 잘생긴 남자는 큰 성공을 이루었고 세상 누구보다 많이 가졌다. 하지만 어느 날, 사랑하는 여자가 문자 한통으로 이별을 고하자 남자는 예상보다 훨씬 절망의 늪에 빠져든다.

장편영화 ‘장농’ 배우 김현중

떠나 간 연인과의 추억을 곱씹으며 술로 실연의 아픔을 떨쳐내려 하지만 결국 나무에다 목을 매달고 만다. 하지만 굳게 닫힌 장농의 문이 열리면서 감추어 둔 인간의 악마적 본성, 순수한 미소 뒤 감춘 인간의 섬뜩한 악마적 미소가 여과없이 드러난다.

장편영화 ‘장농’ 김현중의 첫 영화 작품, 김시우감독

영화 ‘장농’은 장편 영화지만 마치 연극의 모노 드라마처럼 1인극으로 남자의 시선으로 전개된다. ‘장농’이 첫 영화작품인 배우 김현중은 순수한 미소 뒤 감춘 인간의 악마적 본성을 연기하며 실연의 아픔을 겪는 남자의 섬세한 떨림에서부터 악마적 본성을 드러내는 냉혈한의 모습을 훌륭히 소화하였다.

장편영화 ‘장농’ 배우 김현중과 김시우감독

국제영화제 출품중인 영화 <장농>은 일본을 포함, 내년 상반기 일반개봉을 조율 중이다. 각본과 감독은 호주영화 ‘포 겟미 낫’ ‘파스트 디 아워’ 과 ‘경계인’ 장편 다큐멘타리 영화 ‘경계, 머나먼 나라’ 등의 작품을 연출하고 상업 뮤지컬 연출가로도 활동하는 김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나인테일즈 코리아(대표 박영민)와 ㈜황금 소나무(대표 전원창)이 공동 제작하였다. 배우 김현중이 주연으로 열연, 인간의 순수한 미소 뒤 숨겨진 악마의 본성을 다룬 ‘장농’은 2021년 2월 18일 개봉, 네이버 시리즈, Wavve, Yes24, 씨네 폭스, 구글, 티빙 그리고 IP TV(KT, SK, LG, 홈초이스)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