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영화 '정말 먼 곳', 전체 한국영화 예매율 1위!
영화 '정말 먼 곳', 전체 한국영화 예매율 1위!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3.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영화” 입소문 입증
영화 '정말 먼 곳' 박근영 감독작품
영화 '정말 먼 곳' 박근영 감독작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박근영 감독의 올봄, 가장 아름다운 기대작 '정말 먼 곳'이 3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폭발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흥행 바람을 예고했다.

올봄, 가장 아름다운 기대작 '정말 먼 곳'이 폭발적인 예매율로 영화통합전산망의 전체 예매율에서 한국영화로는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에서도 6위를 차지하며 “극장에서 꼭 봐야 하는 영화”라는 입소문을 완벽하게 입증,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미나리',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 '모리타니안'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정말 먼 곳'이 예매율 6위에 오르며 특별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영화통합전산망 실시간 전체 예매율 TOP 10 영화 중 '정말 먼 곳'이 유일한 한국영화로 한국영화의 자존심을 지켰기 때문. 장기 흥행하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과 후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미나리'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예매율 경쟁을 펼치고 있는 '정말 먼 곳'이 개봉 후 어떠한 흥행 파워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정말 먼 곳'은 CGV 아트하우스 예매율 1위, 롯데시네마 상영예정 영화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한국독립영화의 자존심을 지켰다. 이렇듯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으로 각종 예매율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정말 먼 곳'이 다양한 행사를 확정하며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난다.

먼저, 개봉일인 3월 18일 저녁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정말 먼 곳' 개봉일에 만나는 스페셜 시네마톡이 개최된다. 이번 시네마톡은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가 진행을 맡고,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이상희, 기도영, 김시하가 참석하여 '정말 먼 곳'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관객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라 개봉을 기다린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어 3월 19일 저녁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정말 먼 곳' 비하인드 시네마톡을 진행한다.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이상희, 김시하가 참석하며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가 모더레이터를 맡아 개봉일 시네마톡에 이어 관객들과 만난다. '정말 먼 곳' 개봉일에 만나는 스페셜 시네마톡과 비하인드 시네마톡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다음으로 개봉주 주말에도 다양한 행사를 확정했다. 3월 20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김시하가, 3월21일 오후 2시 CGV압구정에서는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이상희, 김시하가 참석하여 영화를 보러 와준 관객들에게 상영 후 감사의 무대인사와 함께 미니 GV를 진행한다.

또한, 3월 20일 오후 3시 30분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상영 후 '철원기행', '초행' 김대환 감독이 모더레이터로 함께하고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기도영, 김시하 배우가 참석하는 메가박스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행사 종료 후 '정말 먼 곳' 키워드 엽서 5종 세트를 증정하며 현재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3월 21일 오후 3시 30분 인디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정말 먼 곳' 인디토크도 개최, '겨울밤에', '춘천, 춘천'을 연출하고 '정말 먼 곳' 제작을 맡은 장우진 감독이 모더레이터를 맡고, 박근영 감독, 강길우, 홍경, 이상희, 기도영, 김시하 배우가 관객들과 함께한다. 인디토크 관객 전원에게도 '정말 먼 곳' 키워드 엽서 5종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월 23일 저녁 7시 씨네큐브에서 정성일 평론가와 박근영 감독이 함께하는 '정말 먼 곳' 씨네토크가 진행된다. 정성일 평론가는 “첫눈 내리는 날 이야기는 끝난다.

그러면 당신은 질문을 시작할 것이다. 사랑에 관한 일곱 가지 질문”이라는 리뷰를 남겨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참석한 관객 전원에게는 '정말 먼 곳' 풍경 포스터(A3)를 증정하며 현재 씨네큐브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각종 예매율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올봄 가장 아름다운 영화 '정말 먼 곳'은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은 진우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하면서 흔들리기 시작하는 일상을 섬세하게 담은 영화로 3월 18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