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보이스킹’ 킹메이커 전원 기립, WSTMS 월드스포츠모델 1위 강청광
‘보이스킹’ 킹메이커 전원 기립, WSTMS 월드스포츠모델 1위 강청광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1.04.2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들의 심장을 녹인 스포츠 모델들의 화끈한 무대

 

[사진=MBN]
[사진=MBN]

[뉴스플릭스] 김민지 기자 = 첫 방송부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화요일 예능 새로운 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MBN보이스킹’에 매력적인 사연을 가진 참가자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청광은 월드스포츠탑모델(WSTMS) 월드 스포츠 모델 1위 출신으로 이미 모델계에서는 알려진 이름이다. 이번 보이스킹에서 모델 경력뿐 아닌 2009년 디지털 싱글 ‘사랑따위가’로 데뷔한 가수 강하니(본명 강청광)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갖춘 면모를 보였다. 또한, 강청광은 2009년 SBS 인기드라마 '찬란한유산'의 주제곡인 '너 하나만'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사진=WSTMS] 강청광, 김성훈(의자), 이국영, 한기민(의자), 한샘, 김성준(의자)
[사진=WSTMS] 강청광, 김성훈(의자), 이국영, 한기민(의자), 한샘, 김성준(의자)

강청광은 박현빈의 ‘앗! 뜨거’를 선곡하여 'WSTMS' WS탑모델과 함께 화끈한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사진=MBN]
[사진=MBN]

‘WSTMS’ WS탑모델들(김성준, 김성훈, 이국영, 한기민, 한샘)과 함께한 뜨거운 무대에 7명의 심사위원(킹메이커) 전원이 기립하여 무대를 즐겼다. 소향 킹메이커는 크라운 누르는 걸 잊어버릴 정도로 무대를 즐기다가 타이밍을 놓치는 에피소드까지 발생하여 '올크라운 할 수 있었는데 죄송하다'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MBN]
[사진=MBN]

윤일상 킹메이커는 “설명하기 힘든 묘한 매력, 남다른 스타성을 가졌다.”라며 평하였고, 소향 킹메이커는 “눈과 귀를 뜨겁게 만든 1라운드였다, 2라운드는 가슴을 뜨겁게 만드는 강청광만의 매력으로 던져 줄 수 있는 뭔가를 하나를 더 가지고 왔으면 좋겠다”라는 기대평과 함께 바다 심사위원의 “혹시라도 가슴을 뜨겁게 할 자신이 없다면 1라운드 무대를 능가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달라”라는 호평에 2라운드에 대한 기대를 더하였다.

이렇게 6크라운을 달성하여 2라운드 진출을 확정한 강청광(가수/WS탑모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다음 보이스킹 방송 일정은 2021년 4월 20일 화요일 밤 9시 50분 MBN에서 2회가 방송될 예정이며, 1억 원의 상금을 놓고 매주 화요일 동시간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