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싱어송라이터 '트웰브(twlv)' 새 싱글 'Echodes(에코즈)' 오늘(27일) 발매
싱어송라이터 '트웰브(twlv)' 새 싱글 'Echodes(에코즈)' 오늘(27일) 발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4.2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웰브'(twlv) 새 싱글 'Echodes(에코즈)'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더틸드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 트웰브(twlv)가 신보를 공개한다.

이번 새 싱글은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인 1번 트랙 '다신, 너에게(Rewind)'는 트웰브(twlv)가 직접 경험 한 이별의 시기를 겪을 때 쓴 곡으로 시간을 되돌린다면 우리가 더 행복하게 사랑할 수 있었을까? 라는 주제로 만들어졌다.

트웰브(twlv)의 오랜 파트너이자 몬스타엑스 멤버 I.M. 솔로 앨범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작곡가 The Need(더니드)와 다시 한 번 합을 맞춘 곡이다. 수록 곡인 '다시, 너에게(Angel)'는 두 번째 연애의 시작,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아 마치 천국에 온 것처럼 사랑의 황홀함과 달콤함을 담고 싶은 곡이다.

트웰브(twlv)는 이번 새 싱글'Echoes(에코즈)'를 공개하며 "내 첫 번째 연애의 끝과 두 번째 연애의 시작을 기록했다. 우리 인생은 메아리처럼 만남과 헤어짐이 반복되고 매번 같은 실수를 반복하며 살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며 다시 데뷔하는 느낌이다.

온전히 내 머릿속에 있는 청사진들을 결과물로 만들어내는 것이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아티스트로서 활동하면서 가장 뿌듯한 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새 싱글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인 타이틀곡 '다신, 너에게(Rewind)' 뮤직비디오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으며 지난 21일과 26일에 공개된 티저들에서는 기존과는 달라진 이미지의 트웰브(twlv)의 모습이 담겨있어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트웰브(twlv)의 새 싱글 'Echodes(에코즈)'는 오늘(27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