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0 (화)
영화 '미스', 관객들 위한 스페셜 이벤트 개최!
영화 '미스', 관객들 위한 스페셜 이벤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5.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2사 티켓... 프로모션 전격 오픈
영화 '미스'
영화 '미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성별의 한계를 뛰어넘은 가장 눈부신 도전기 '미스'가 오는 5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CGV와 롯데시네마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했다.

유럽 현지 개봉 당시 프랑스와 포르투갈 박스오피스를 섭렵하며 주목받은 '미스'가 오는 5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관람 욕구를 더욱더 자극하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과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는 프랑스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 프랑스에 도전한 ‘알렉스’의 좌충우돌 코미디 드라마.

'언터처블: 1%의 우정''가장 따뜻한 색, 블루' 베테랑 제작진의 참여와 알렉상드르 웨터의 제46회 세자르영화제 신인남우상 노미네이트 소식 덕분에 '미스'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관객의 성원에 힘입어 '미스'가 CGV와 롯데시네마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스타트를 끊는 CGV는 10일 오후 2시에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를 오픈했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영화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1,500매가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이어서, 바로 다음 날 11일 오후 4시에 오픈될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또한 놓칠 수 없다.

‘무비싸다구’는 1천 원 관람권 총 2,200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미스'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이틀 연속으로 진행되는 '미스' 티켓 프로모션은 영화를 기다려 왔던 예비 관객들에게 굉장히 솔깃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티켓 프로모션은 각 영화관의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스'의 주역 알렉상드르 웨터가 성별의 한계를 뛰어넘은 ‘알렉스’를 섬세한 연기력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완벽히 소화해 벌써 예비 관객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미스'는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디보 드 몽타렝버, '사라진 탄환'의 파스칼 아르비요와 스테피 셀마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맹활약한 배우들의 아름다운 앙상블로 관객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CGV와 롯데시네마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미스'는 오는 5월 12일 극장가에 웃음과 감동의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