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오! 주인님’ 종영 앞두고 마지막 OST 공개!
‘오! 주인님’ 종영 앞두고 마지막 OST 공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5.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은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 이민기♥나나 애틋 로맨스 극대화
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넘버쓰리픽쳐스
Stone Music Entertainment, 넘버쓰리픽쳐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가수 유성은이 배우 이민기, 나나의 애틋하고도 가슴 아픈 러브라인을 극대화시킬 OST를 공개한다.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오는 13일 여섯번째 OST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은 아련한 멜로디와 그리움이 가득한 애틋한 가사, 피아노 선율 위 쓸쓸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유성은은 호소력 짙고 감성적인 보컬로 몽환적인 곡 분위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 이 곡은 드라마 ‘호텔델루나’ OST 먼데이키즈X펀치의 ‘Another Day’, ‘냄새를 보는 소녀’ OST 로꼬X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더 킹:영원의 군주’ OST 하성운 ‘I Fall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백마리가 의기투합한 노래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오! 주인님’은 최근 한비수(이민기 분)와 오주인(나나 분)의 애틋하고 슬픈 러브 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이 가운데 새 OST인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는 동시에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13일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MBC ‘오! 주인님’ OST Part 6 유성은의 ‘내 마음이 너에게 닿았으면’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어 오는 14일 정오엔 가창곡은 물론이고 스코어곡까지 포함된 최종 합본 앨범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