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배우 이세희, KBS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여주인공 캐스팅
배우 이세희, KBS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여주인공 캐스팅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5.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떠오르는 신예 배우 이세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 / 연출 신창석 /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의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 됐다.

KBS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세 아이의 아빠 ‘영국’과 밝고 당찬 아가씨 ‘단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 사랑과 배신, 욕망과 질투 등 인간 세상사에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린 드라마이다.

이세희는 계속 흙수저로만 살 수 없어 성공을 목표로 하여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인물 ‘박단단’ 역을 맡는다. 박단단은 어떤 시련이 와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귀엽고 밝은 명랑 아가씨이다. 극 중 이영국 역을 맡은 배우 지현우와 완벽한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배우 이세희 / 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세희는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캐스팅 소식을 듣고 믿기지 않았습니다. 대본을 받았을 때 저랑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공감도 되고 너무 재미있었는데 단단이를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며, “믿고 맡겨주신 신창석 감독님과 김사경 작가님, 선배님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단단처럼 씩씩하고 단단하게 끝까지 잘 해내도록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통적으로 꾸준한 강세를 보이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에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파격 캐스팅이 된 신예 이세희는 JTBC ’라이브온’, 카카오TV ’연애혁명’, tvN ‘유령을 잡아라’,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과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샌드위치 이론’, ‘연남동 키스신’, ‘키스요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2020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초청된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하얀까마귀’에서 주연 장준오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오는 7월 개봉 예정인 영화 ‘나만 보이니’에서 주연 유리 역을 맡아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 참여를 통해 대세로 급부상하고 있는 차세대 여배우이다.

한편,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의 만남과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의 연출을 맡았던 ‘시청률 제조기’ 신창석 PD의 필승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KBS 2TV에서 방송 중인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후속작으로 오는 9월에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