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0:22 (화)
샤카트 ‘5초 필링젤’ 14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샤카트 ‘5초 필링젤’ 14일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5.1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샤카트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피부의 건강을 최우선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샤카트(SHARCART)가 오늘(14일) 오후 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60분간 진행되는 앵콜 방송에는 방송인 현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과 함께 여름을 대비하는 올바른 각질관리 꿀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명 ‘5초 필링젤’로 잘 알려진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피부를 장시간 물에 불릴 필요 없이 빠르고 집중적인 각질케어가 가능하며, 말캉말캉하고 촉촉한 수딩젤 타입으로 사용감이 굉장히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입소문만으로 이미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해온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 이후 구매고객 총 평점 5점 만점을 줄곧 유지하며 주 고객층인 40~50대 여성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일명 ‘갓성비’로 실용성과 간편성을 중시하는 남성 고객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샤카트는 이번 앵콜 방송에서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 200ml x 9개 1세트에 추가로 200ml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알찬 구성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생방송 도중 현대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 시 모바일 즉시할인에 추가적립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13%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샤카트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3주 만에 앵콜 방송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첫 방송에서 아쉽게 저희 제품을 놓치신 분들은 꼭 앵콜 방송을 본방사수하시길 바란다”라며, “노출의 계절이 성큼 다가온 만큼 샤카트 필링젤로 개운하게 각질제거하시고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카트는 원료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반면 과대 포장 비용을 줄여 가격에서 거품을 뺀 화장품 브랜드다. 샤카트 제품은 그동안 단 한 건의 소비자 클레임도 없었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