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레이저(RAZER), 울트라 씬 게이밍 마우스 패드 ‘Razer Sphex V3’ 출시
레이저(RAZER), 울트라 씬 게이밍 마우스 패드 ‘Razer Sphex V3’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울트라 씬 게이밍 마우스 패드 ‘Razer Sphex V3’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울트라 씬 게이밍 마우스 패드 ‘Razer Sphex V3’를 출시했다.

Razer Sphex V2의 후속 제품인 Razer Sphex V3는 기존 제품보다 약 20% 얇아진 0.4㎜ 두께로 데스크와 일체감을 높였다.

오랫동안 반복적인 입력이 있는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도록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했으며 높은 강도의 충격이나 뜯어짐, 찢김 등 다양한 내구성 테스트 통과했다. 디자인은 블랙 컬러를 통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Razer Sphex V3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하드 코팅으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특히 옵티컬 센서를 사용한 마우스에 최적화해 있다. 패드 밑면은 단단한 고정과 편리한 셋업을 위해 접착형으로 제작돼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인 핸들링이 가능하다. 패드 제거를 원할 경우 끈적이는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분리할 수 있다.

기본형으로 쓸 수 있는 가로 270㎜, 세로 215㎜의 스몰 사이즈와 더 넓은 공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로 450㎜, 세로 400㎜의 라지 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