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일룸, 일상생활 속 집중 공간 조성해 줄 ‘모드’ 시리즈 출시
일룸, 일상생활 속 집중 공간 조성해 줄 ‘모드’ 시리즈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5.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일룸이 선보이는 신제품 모드 시리즈 ‘ㄱ자’형 배치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집 안에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줄 가구 신제품 ‘모드’ 시리즈를 출시한다.

일룸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드’ 시리즈는 개개인이 원하는 공간과 용도에 따라 책상과 파티션을 알맞은 모듈로 조합해 집중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부피가 작아 콤팩트한 공간에 배치가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재택근무·공부·독서·취미 등 다양한 모드로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독립된 집중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일룸 모드 시리즈는 따뜻한 컬러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거실 및 침실, 원룸 등 모든 생활 공간에서 기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가족이 함께하는 거실 한쪽에 모드를 배치해 재택근무나 취미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학생방에서는 기존 책상 옆에 서브 책상으로 사용하거나 또는 집중형 메인 책상으로 활용해 공부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원룸에 모드를 배치하면 휴식과 업무 영역을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드의 책상 모듈은 800폭, 1200폭 2종으로 구성됐다. 파티션은 850폭, 1250폭 2종이며 파티션끼리 탈부착이 편리해 자유자재로 배치를 할 수 있다. 벽면을 활용해 파티션 2개로 공간을 분리해주는 ‘ㄱ자’형, 앞면과 양쪽 시야를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ㄷ자’형 등 공간과 니즈에 맞는 형태의 파티션을 선택해 집중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일룸은 신제품 모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3일까지 일룸 공식 블로그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ㄱ자’형 1인용, ‘ㄱ자’형 2인용, ‘ㄷ’형, 총 3가지 중 체험해 보고 싶은 제품 유형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 중 4명을 선정해 선택한 모드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21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모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일룸은 재택근무·온라인 수업 등 집에서 집중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반영해 생활 공간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줄 모드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일룸을 통해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취향을 고려한 생활 맞춤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