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자원활동가 ‘구키퍼’ 모집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자원활동가 ‘구키퍼’ 모집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5.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름의 열기처럼 열정 가득한 자원활동가 모집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집행위원장 김한기)가 7월 개최를 앞두고 영화제를 함께 만들어갈 자원활동가 '구키퍼'를 모집한다.

구키퍼는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의 약자인 ‘구키프(GUKIFF)’와 ‘지키는 사람(KEEPER)’의 합성어로 영화제를 든든하게 지켜줄 자원활동가를 의미한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램팀, 관객서비스팀, 상영관운영팀, 홍보팀 등 4개 팀이며, 영화제 기간 행사 진행 및 관객 안내 등 다방면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6월 6일까지이며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gukiff.kr)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구키퍼'에게는 공식 유니폼 및 기념품이 제공되며, 제9회 영화제 공식 카달로그에 이름이 기재된다. 또한 활동기간 식대가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된다.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는 영화제 진행에 있어 자원활동가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코로나19 안전관리 및 개인 방역 교육 등 방역 대책을 철저히 마련해 자원활동가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제9회 서울구로국제어린이영화제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씨네큐 신도림과 신도림 오페라하우스, 무비블록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자원활동가 모집을 포함해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