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뜨거운 햇빛·일교차로부터 신체 보호하는 초경량 ‘라이트 재킷’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뜨거운 햇빛·일교차로부터 신체 보호하는 초경량 ‘라이트 재킷’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5.2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레드페이스 투톤 라이트 립 재킷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최근 잦은 비 소식과 함께 초여름 날씨를 보이는 등 변덕스러운 기온 변화가 지속되고 있다. 높아진 기온 탓에 아웃도어 활동 시 얇은 옷차림으로 나서기 쉽지만 등산, 트레킹등의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경량 재킷으로 체온 유지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여름 날씨에 대비해 건강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기 위한 초경량 재킷을 출시했다.

투톤 라이트 립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은 물론 뛰어난 경량성을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며, 통풍구가 있어 땀과 열기의 빠른 배출을 도와줘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기본 주머니뿐만 아니라 가슴 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용이하다. 베이직하고 넉넉한 핏으로 스포티한 느낌이 한껏 돋보이며 차분한 색감의 그레이, 올리브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어디에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성용인 투톤 라이트 립 우먼 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마찬가지로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신체 온도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지퍼 부분에는 배색 컬러로 산뜻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감의 오렌지와 핑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슈퍼라이트 액티브 재킷은 초경량 소재인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이다. 방풍성 또한 뛰어나 큰 일교차와 외부의 강한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주며 가벼운 무게로 예상치 못한 날씨 변화에 대비해 휴대하기에도 용이해 기상변수가 많은 산행 시 특히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부터 블루, 차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최근 같이 낮에는 뜨거운 햇빛, 밤에는 기온차 있는 바람이 부는 시즌에는 재킷 같은 아이템으로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티셔츠 한 장으로 야외 활동을 나서기에 부담스럽다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하거나 휴대할 수 있는 경량 재킷을 마련하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