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재)은평문화재단, '숲속라이브' 개최!
(재)은평문화재단, '숲속라이브' 개최!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1.05.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펼쳐지는 자연친화적 공연 ‘숲속라이브’
자연친화적 공연 ‘숲속라이브’ (재)은평문화재단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재)은평문화재단은 6월 4일과 6월 29일에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가족극과 미니 콘서트 공연 ‘숲속라이브’를 개최한다.

‘숲속라이브’는 일상에서 만나는 예술의 즐거움과 완성도 높은 공연을 숲속을 거닐 듯 쉽고 편안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공연으로 다가가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숲속라이브는 ‘더스키80’, ‘고명원밴드’ 등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으며, 모두 사전예약 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으로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의 시작은 가족극 ‘내 방망이 내놔!’로 창의적이면서 다양한 레퍼토리 공연을 가지고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극단 하땅세의 공연을 선보인다.

즐거운 생일 날, 도깨비에게 가장 중요한 방망이를 잃어버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고무줄을 이용해 공간을 창조하고, 풍성한 라이브 연주와 함께 만들어 온 가족이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숲속의 푸르름이 더해지는 29일에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커피소년의 미니 콘서트가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포근한 목소리와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일상적 가사와 감성적 멜로디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소년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일상에 잠시나마 위로의 시간을 선사한다.

‘숲속라이브’가 펼쳐지는 은평문화예술회관의 숲속극장은 숲속을 산책하는 것 같은 길에 둘러싸인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마치 자연 속에서 공연을 즐기는 기분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가족극부터 음악콘서트까지 수준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숲속라이브’는 거리두기 객석제 운영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며, 커피소년의 미니콘서트는 은평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은평문화재단은 하반기에도 주민들의 삶의 곳곳을 찾아가 공연을 선보이는 ‘찾아가는 음악회_가가호호’를 준비해 은평의 다양한 공간에서 지역주민들이 풍성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