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57 (금)
(주)골목사랑∙브이에이치(VH),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결제 플랫폼 업무협약 체결
(주)골목사랑∙브이에이치(VH),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결제 플랫폼 업무협약 체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5.26 10: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결제 플랫폼 업무협약 체결
(주)골목사랑과 브이에이치(VH)의 업무협약 체결 모습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골목사랑과 브이에이치(VH)가 지난 20일, 골목사랑 본사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통합결제지원 플랫폼개발에 따른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상품권과 페이 서비스, 배달앱과 같은 결제시스템을 골목상권과 자영업자를 중심으로 통용될 수 있도록 개발한다는 전략이다.

㈜골목사랑은 상품권 개발 및 컨설팅 분야에서 국내 최대 실적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290개 직능단체와도 업무협약을 맺고있다. 특히 QR코드를 통한 결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가정산시스템, 키오스크 등을 통합하는 플랫폼을 완성했다.

브이에이치(VH)의 브이캐시는 디지털 자산이 아닌 전통적인 자산을 보유한 소비자의 일상생활에 블록체인기술을 점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액티브유저가 3만명에 육박하며 현재 동시 오픈 가능한 제휴가맹점을 최대한 확보전개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으로 올 상반기 내에 소상공인을 위한 통합 온라인몰이 탄생될 것”이며 “골목상권, 자영업자의 전문 결제수단이 없는 현실에 큰 효과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oyimm 2021-05-26 14:12:09
    골목사랑과 브이에이치(VH)의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을 위한 플렛폼이
    빠른시일내에 자리잡아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들 자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