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베라시티(VRA), ‘쿠코인 플러스(KuCoin Plus)’ 승격
베라시티(VRA), ‘쿠코인 플러스(KuCoin Plus)’ 승격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베라시티(Verasity, VRA)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쿠코인(KuCoin)의 트레이딩 서비스 플랫폼인 쿠코인플러스(KuCoin Plus)에 승격됐다고 1일 밝혔다.

쿠코인 플러스에서 추진하는 프로젝트는 쿠코인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기준 40위 내 진입, 높은 거래량 등의 요건을 갖추어야 승격되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쿠코인 플러스에 승격된 베라시티는 코인마켓캡 기준 상위 40위 안에 속하진 않았지만, 비전, 기술력, 투명성, 신뢰성, 비즈니스 가치, 높은 성장 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평가받아 높은 등급을 획득했다.

베라시티는 기존 동영상 플랫폼이 허위뷰나 불투명한 수익 배분 등에서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광고주와 갈등을 빚어 왔다는 점에 주목, 뛰어난 기술력과 파트너십, 토큰 이코노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비전을 목표로 세운 바 있다.

베라시티 RJ마크 창업자 겸 CEO는 "이번 쿠코인 플러스 등록은 블록체인 프로토콜 구축 노력을 검증할 뿐 아니라, 쿠코인에 대한 VRA 보유자들이 성공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위험도가 낮은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베라시티(Verasity, VRA)는 지난 13일 플라이빗 원화(KRW)마켓에 상장됐으며 유니스왑 (Uniswap)에서 상승률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