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29CM, 여름 샌들 기획전 개최… 매거진GQ와 협업
29CM, 여름 샌들 기획전 개최… 매거진GQ와 협업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6.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29CM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최대 70% 혜택의 여름 샌들 기획전 ‘LAZY SUMMER DAYS WITH SANDAL’를 오는 2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히 매거진 지큐(GQ), 아티스트 미노이·기린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에잇볼타운 소속의 두 아티스트인 미노이와 기린은 셀럽들의 패션 팁을 담는 지큐의 영상 콘텐츠 ‘컬찢남'을 통해 이번 기획전 제품을 활용한 여름 샌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두 아티스트가 직접 선택한 샌들을 착용한 지큐X29CM 협업 화보도 함께 공개된다.

영상과 화보에는 근교 드라이브 룩, 중요한 자리에서의 시티룩, 동네 마실 룩 등 일상적인 3가지 테마에 걸맞은 메듀즈ㆍ코모레비 뮤지엄ㆍ빅토리아ㆍ토앤토ㆍ크록스 상품들이 소개됐다. 콘텐츠를 보고 마음에 드는 샌들 스타일링과 이유를 기획전 댓글에 남긴 고객 총 30명에게는 5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베스트 상품은 물론 3만 원대 이하의 부담 없는 샌들부터 10만 원대 이상의 샌들까지 가격대와 소재,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우먼ㆍ맨 신발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29CM의 여름 샌들 기획전 ‘LAZY SUMMER DAYS WITH SANDAL’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29CM 앱과 웹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