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42 (금)
컬럼비아, 올여름 시원함을 책임질 기능성 티셔츠 제안
컬럼비아, 올여름 시원함을 책임질 기능성 티셔츠 제안
  • 한소영 기자
  • 승인 2021.06.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컬럼비아 엘리먼츠™ 그래픽 티셔츠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여름에도 상쾌함을 유지시키는 흡습속건 기능부터 자외선 차단, 쿨링 효과 등 여름을 이겨 내기 위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티셔츠를 제안한다.

올여름 역대급 찜통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된 가운데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불쾌지수를 낮춰줄 기능성 의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등산, 캠핑 등 비대면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MZ세대들이 증가함에 따라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에 트렌디함까지 갖춘 기능성 티셔츠는 더욱 인기를 끌 예정이다.

위트 있는 캐릭터 그래픽이 돋보이는 ‘컬럼비아 엘리먼츠™ 그래픽 티셔츠’는 기본 컬러인 화이트와 함께 블랙, 네이비, 노틱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티셔츠에는 곰 캐릭터가 낚시를 하거나 해먹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등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색상별로 각각 적용돼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컬럼비아에서 자체 개발한 흡습 테크놀로지인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원단에 닿은 땀을 빠르게 확산 및 증발시킴으로써 한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코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직한 느낌을 살리면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크레스트 투 블러프™ 티 II’를 추천한다. 가슴 부분에 컬럼비아 로고나 동물 미니 자수를 새겨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다. ‘옴니위크™(OMNI-WICK™)’ 기술을 적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고, 코튼과 폴리 혼방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시로 쿨™ 옴니프리즈 제로 아이스 티셔츠’는 기본형 크루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땀이나 수분과 접촉하면 소재 온도가 낮아지는 ‘옴니 프리즈™ 제로 아이스(OMNI-FREEZE™ ZERO ICE)’ 기술을 적용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냉감 기술력인 옴니 프리즈 제로의 블루 링 패턴에서 더욱 향상된 얼음 결정체 패턴으로 냉감 면적이 확대되고 습기 배출이 강화돼 보다 강력하고 지속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옴니쉐이드™(OMNI-SHADE™)’와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옴니위크™(OMNI-WICK™)’를 적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옴니프리즈 제로 아이스™ 숏 슬리브 티’는 컬럼비아 최신 냉감 테크놀로지인 ‘옴니 프리즈™ 제로 아이스(OMNI-FREEZE™ ZERO ICE)’를 통해 향상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베이직한 핏과 컬러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조금만 걸어도 땀이 맺히고 습한 여름에는 불쾌지수를 낮춰 쾌적함을 높여주는 기능성 티셔츠가 인기라며 각각의 우수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컬럼비아 여름 티셔츠를 활용해 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