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4 (수)
영화 '아이윌 송', '홍보왕 이벤트' 개최!
영화 '아이윌 송', '홍보왕 이벤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왕 되면 특별한 선물이 쏟아진다!
영화 '아이윌 송', '홍보왕 이벤트'
영화 '아이윌 송', '홍보왕 이벤트'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뮤직 힐링 무비 '아이윌 송'이 특별한 선물이 준비된 ‘홍보왕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윌 송'은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게 된 무명가수 ‘물결’이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우연히 영화감독 ‘바람’을 만나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린 뮤직 힐링 무비.

이번 이벤트는 개인 SNS에 '아이윌 송'의 포스터와 예고편 등을 올리고 네이버 폼으로 홍보왕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SNS에 업로드 시, 제시된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기재하면 특별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

‘2020년 안동 배경 영화 촬영 제작지원 선정작’(주최 안동시, 주관 경북콘텐츠진흥원)인만큼 안동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안동 특산품 스페셜 세트’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기에 참여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홍보왕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배급사 ‘라이크콘텐츠’의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안동의 아름다운 풍경을 스크린에 넘치도록 담아낸 '아이윌 송'은 희망을 노래하고 싶은 무명가수 ‘물결’과 희망이 무엇인지 찾고 싶은 영화감독 ‘바람’의 이야기를 그려내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도시 안동을 거니는 두 주인공의 발자취를 따라 스크린에 펼쳐진 명소들은 관객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 감성적 분위기를 더하는 힐링 OST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들의 마음을 직접 써 내려간 듯한 섬세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의 OST, 힘든 현실 앞에서 모든 걸 포기하고 싶었던 경험이 있는 이들이라면 100%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는 오늘도 열심히 하루를 버텨낸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이렇듯 안동 로케이션을 기념해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아이윌 송'은 7월 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