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영화 '괴기맨숀', "보고 나서 더 무서운 영화!"
영화 '괴기맨숀', "보고 나서 더 무서운 영화!"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3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 에피소드 포스터 공개
영화 '괴기맨숀',
영화 '괴기맨숀',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먼저 스페셜 포스터는 공포 웹툰 작가 지우의 얼굴에 광림맨숀의 모습이 오버랩 된 기이한 모습으로 으스스한 분위기를 더한다.

두려움에 찬 지우의 눈동자와 알 수 없는 열쇠 구멍이 호기심을 높이는 가운데 “섬뜩한 악몽이 문을 두드린다!”라는 카피는 과연 이곳에 어떤 악몽 같은 일들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에피소드 포스터는 5개의 에피소드를 상징하듯 여러 장면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곰팡이가 가득한 집부터 인형과 마주 앉은 남자의 모습, 1504호의 열쇠까지 오싹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보고 나서 더 무서운 영화!”라는 카피가 극강의 공포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괴기맨숀'은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스토리, 파격적인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며 주목받고 있는 조바른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밀레니얼 감성의 색다른 공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성준, 김홍파, 김보라의 호러 케미는 물론, ‘층간 소음’, ‘샤워실’, ‘배수구’, ‘엘리베이터’ 등 5개의 괴담 에피소드로 최고의 몰입감과 짜릿하고 소름 끼치는 생생한 공포를 전할 영화 '괴기맨숀'은 2D와 함께 4DX 포맷으로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새로운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현실 밀착 공포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은 6월 30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