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 출시
투썸플레이스,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1.07.15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체육을 활용한 샌드위치 신제품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환경 및 대체 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트렌드에 맞춰 식물성 대체육으로 잘 알려진 옴니푸드 사의 제품을 활용했다. 샐러드의 신선함과 샌드위치의 간편함을 접목시킨 샐러드랩 제품으로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제품에 들어간 옴니미트는 콩을 중심으로 한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해 돼지고기 맛과 식감을 유사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띠아에 옴니미트, 찰보리, 시저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를 넣어 만든 메뉴로 먹기에도 간편하다.

식물성 대체육 옴니미트 샐러드랩은 14일부터 투썸플레이스 약 100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환경 등을 고려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수요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사회적 가치 프로젝트 슬로건 ‘두썸굿(Do some good)’을 론칭하고, 환경, 사회, 건강 3가지를 핵심 가치로 관련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올 2월에는 업계 최초로 대체육을 활용한 샌드위치 제품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소개한 바 있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대체 식품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관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