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파이렉스, 홈카페족 겨냥 카페 라인 출시
파이렉스, 홈카페족 겨냥 카페 라인 출시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1.07.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파이렉스 카페 라인

[뉴스플릭스] 김재민 기자 =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간단하게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CAFÉ)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내열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열유리 소재 특성상 온도 유지가 잘 돼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제품마다 용량 표시가 있어 초보자들도 쉽고 맛있게 핸드 메이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서버와 컵 구성의 ‘커피&티’ 라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더욱더 위생적인 드립팟, 이중 레이어 컵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팟&컵’ 라인 등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티’ 라인은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량이 눈에 잘 띄게 표기돼 있어 집에서도 취향에 맞게 더욱더 맛있는 핸드 메이드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다. 제품들은 모두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용량의 드립 서버·계량 유리컵·필터링 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커피 팟&컵’ 라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따로 여과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더욱더 경제적이며, 핸들이 인체 공학에 따라 설계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팟과 이중 레이어로 뜨겁지 않으며, 동시에 빨리 식지도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 더블 유리컵으로 구성됐다. 커피 팟과 컵 제품 모두 내열 유리 소재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식기 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김소영 마케팅 상무는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하는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파이렉스 특유의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감성적인 홈카페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 신제품은 전국 홈플러스,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