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플레이 무료 Nintendo Switch™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기본 플레이 무료 Nintendo Switch™용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 ‘귀멸의 칼날’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1.07.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7월 20일부터 닌텐도 스위치용 닌자 껌 액션 게임 ‘Ninjala’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Ninjala는 다양한 콘셉트의 맵에서 입체적인 기동과 닌자 껌을 활용해 결투를 진행하는 대전 닌자 껌 액션 게임이다. 기본적인 플레이 모드 외에도 온라인으로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코스튬 의상을 착용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7월 20일 오전 11시부터 8월 31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컬래버 기간 카마도 탄지로, 아가츠마 젠이츠, 키부츠지 무잔 등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코스튬 의상, 이모티콘, 감정 표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로그인 시 최대 1200Jala를 얻을 수 있는 GOEMON Matsuri도 함께 진행한다.

겅호는 이와 함께 8월 29일 게임 내 Ninjala 대회 기능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대회 ‘귀멸의 칼날 컵’을 개최한다.

대회에 참가하면 기본 참가상을 포함해 한정 랭킹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injal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란?

일본 내에서 2021년 4월 기준 누계 발행 부수 1억5000만 부를 돌파한 슈에이샤 점프 코믹스에서 간행하는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만든 TV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단행본은 원작 단행본 1권~23권으로 구성돼 있다.

애니메이션은 2019년 4월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도깨비에게 가족들이 몰살당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가 도깨비로 변한 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택한 여정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인간과 도깨비의 애절한 이야기와 잔혹한 검극 그리고 코믹한 내용으로 인기를 얻어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가 됐다.

또한 일본에서는 2020년 10월 16일부터 TV 애니메이션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무한열차편’이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됐으며, 2021년에는 신작 TV 애니메이션 방송이 결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