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0:05 (수)
'드림걸즈', MOVE MOVE 퍼즐게임-이벤트 런칭
'드림걸즈', MOVE MOVE 퍼즐게임-이벤트 런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8.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스크린 개봉
이미지 =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뜨거운 기대 속에 8월 스크린 개봉을 앞둔 최고의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가 영화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 줄 특별한 게임을 런칭했다.

1960년대 전설의 소울 트리오 ‘더 드림즈’의 데뷔와 성공, 사랑과 우정을 그린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가 전용 5천원 관람 쿠폰을 득템할 수 있는 스페셜한 게임 이벤트를 오픈했다.

‘드림걸즈 MOVE MOVE 퍼즐게임’은 퍼즐 조각을 이동시키는 슬라이드 퍼즐 게임의 특징과 극 중 디나(비욘세)를 비롯한 세 친구들의 오디션 곡으로 영화 '드림걸즈' OST 1번 트랙 수록곡 ‘무브’(MOVE)에서 따온 이름이다.

게임의 룰은 150회로 제한된 횟수 내 퍼즐 조각을 이동시켜 '드림걸즈'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완성하면 미션 성공이다. 동시에 연속된 2~3개의 퍼즐 조각을 한 번에 밀어도 1회 이동으로 카운트된다.

이번 이벤트는 추억의 게임기를 떠올리게 만드는 레트로 감성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미션을 성공한 선착순 1만명에게 영화 '드림걸즈'를 5천원에 예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까지 1석 3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타임 레전드 브로드웨이 원작 뮤지컬(1981)을 영화화한 '드림걸즈'는 1960년대 쇼비즈니스계를 다룬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 파워풀한 명곡 메들리로 129분을 꽉 채운 종합선물세트 같은 작품. 뮤지컬 영화계 흥행 귀재 빌 콘돈 감독에 의해 한층 더 스펙터클해진 영화 '드림걸즈'는 전 세계 영화상 총 92개 부문 노미네이트, 아카데미 시상식 2관왕과 골든 글로브 3관왕을 포함, 총 67관왕을 달성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최고의 뮤지컬 영화다.

스페셜 게임 이벤트를 런칭하며 스크린 컴백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레전드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