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신인 걸그룹 '레아(RHEA)', 데뷔 앞서 멤버 전격 공개
신인 걸그룹 '레아(RHEA)', 데뷔 앞서 멤버 전격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8.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곡 “TIME TRAVEL”
2000년대 초 유로POP 댄스에 일렉트릭 사운드 돋보여
신인 걸그룹 '레아(RHEA)'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IO엔터테인먼트는 K-POP의 새 바람을 일으킬 걸그룹 레아(RHEA)의 멤버를 데뷔 전 공개했다.

신인 걸그룹 레아(RHEA)는 고대 그리스 ‘대지의 여신 레아‘에서 영감을 얻어 대지의 풍요로움을 관장하는 여신답게 가수에게는 무대를 풍요롭게 하고 관객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공연의 완성도와 철학적 가치를 담아 발전해 갈 것이다.

“레아”는 걸그룹 5인조 (수진, 별하, 지예, 은정, 재은)로 여신다운 우아한 멤버로 구성되었다.

신인 걸그룹 '레아(RHEA)'

멤버 수진 (베스타_ 불의 여신) 불의 강렬함과 열정으로 팀을 하나로 만드는 리더이다. 멤버 별하 (테티스_ 물의 여신) 만물을 포용하는 바다의 여신답게 순수한 마음과 청초함이 매력적이다. 멤버 지예 (헤라_ 결혼의 여신) 멤버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여왕의 이미지로 우아함이 돋보인다. 멤버 은정 (플로라_ 꽃의 여신) 항상 밝고 귀여움으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멤버 재은 (셀레네_ 달의 여신) 젊음과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팀의 막내답게 항상 팀에 활기를 준다.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얼마 전 앨범 자켓사진 촬영을 마친 레아는 데뷔 막바지 연습에 여념이 없으며, 타 걸그룹과의 차별성으로 벌써부터 주변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곡으로는 “TIME TRAVEL”로 2000년대 초 유로POP 댄스에 강렬한 일렉트릭 사운드로 제작되어, 여행을 떠나면서 들으면 누구나 쉽게 흥겨움에 빠지는 곡이라고 한다.

한편, 레아(RHEA)는 벌써부터 해외 팬클럽들이 생겨나고 있고 그녀들의 데뷔 소식을 주목하며 기다리고 있다.

또한, “레아”는 팬들에게 어떠한 모습으로 공개될지 궁금하다며,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