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7 17:29 (수)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웃음 포스터 공개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웃음 포스터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09.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일 밤, 웃음을 플레이하라!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제작= 에이스토리)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제작= 에이스토리)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할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웃음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벽히 새로워진 레전드 코미디쇼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SNL 코리아'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웃음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빵빵 터지는 웃음을 시원하게 드러낸 13인 완전체 크루진의 함박 미소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전드 크루 신동엽을 필두로 손하트로 유쾌함을 더한 권혁수, 꽃받침 웃음으로 환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웬디 등 각양각색의 매력이 조화롭게 담긴 모습은 매주 토요일 밤을 즐겁게 할 크루진의 특급 시너지를 엿보게 한다.

이와 함께 어우러진 ‘웃음을 플레이하다’라는 카피는 더욱 강력해진 'SNL 코리아'만의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오는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를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신선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총 10회에 걸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렇듯 역대급 크루진에 초호화 캐스팅의 호스트까지 출연을 예고한 'SNL 코리아'는 전에 없던 스케일과 한층 강력해진 고품격 유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웃음 포스터를 공개한 'SNL 코리아'는 오는 9월 4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